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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들 세라믹 업체의 영상이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끌었다. 세라믹 업계에도 '영상 물결'이 오고 있는 걸까.

출시 시간:2024-12-12딸깍 하는 소리:0

텍스트/Catran

어제 읽은 기사 "세계 최고 비즈니스 모델의 성공 비결: 새로운 이름으로 돈을 불어넣다 미디어 아트/전시' 【깊이】》는 상업 브랜드 홍보에서 뉴미디어 아트의 장점을 보여줍니다. “과학과 기술의 발전은 예술의 경계와 차원을 무한히 확장하고 있습니다. 합리성과 감성의 교차점은 미적 경험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려는 시도를 시작합니다. K11, 파크뷰 그린, 도쿄 긴자 GINZA SIX 등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모델이 뒷받침하는 환상적인 초감각 세계는 이러한 새로운 비즈니스 브랜드 마케팅 전략의 성공적인 대표자입니다."

새로운 비즈니스 브랜드 마케팅 모델이 주목받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유행이기 때문이죠. 시각적인 감각이 향상되는 동시에 브랜드 이미지의 향상도 도모하는 것이 바로 이것이 Qianlang과 Houlang 모두 세계 최고의 플랫폼/브랜드에 계속해서 관심을 끌게 되는 이유입니다. 물론 모든 브랜드가 뉴미디어아트를 통해 통합되어 표현되기에 필요하거나 적합한 것은 아니다. 세라믹 업계의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그들의 브랜드나 제품은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광고 출력 방식을 통해 확산된다.

그러나 오늘날의 성급한 사회에서는 우리가 받아들이는 정보의 양이 엄청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정보 공포증과 정보의 불확실성에 대한 의구심을 갖게 됩니다. 따라서 세라믹 브랜드는 광고를 출력하는 방식에도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심지어 하드 광고의 출력도 더 이상 영상을 통해 표현되는 스토리와 감성 콘텐츠가 많아졌습니다.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브랜드에 대한 감정이 아무 이유 없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그들은 살과 피가 담긴 콘텐츠, 스토리 논리, 더 나은 삶에 대한 상상력을 선호합니다. 마찬가지로 '사용자'의 다음 제안이나 리뷰.


디자이너 2명이 적극적으로 팔로우하는 브랜드 마케팅 영상

Foshan의 디자인 동료들은 그의 디자인을 시에 비유했습니다.WESTART·Heshan Collection의 공동 창립자인 Tang Lieping은 디자인 영감 때문에 그는 또한 공간적인 평면 시각을 습득하고 표현하기 위해 그는 시각적 표현에 강박적일 정도로 엄격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받아들일 수 있는 브랜드 메시지는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부 패션 브랜드와 유사한 홍보 영상을 보면 주목을 받고 싶은 시각적 즐거움이 있습니다.”< /스팬>

Foshan·Yiyan 공간 디자인 디렉터 Zhu Libiao공간 디자인 및 사업 계획을 수행할 때 상업 브랜드 시각 예술 포장도 제공하므로 가장 관심을 끄는 다섯 가지 유형의 브랜드 마케팅 동영상을 요약합니다. 첫째, 스토리라인이 있는 동영상, 셋째, 문화적 플롯이 있는 동영상, 눈물겨운 줄거리, 다섯 번째는 실용적인 줄거리를 갖고 있다. "제품을 직접적으로 홍보하는 것은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브랜드 마케팅 영상의 역할은 사실 제품에 영혼을 불어넣는 데 필요한 매체입니다."


세라믹 브랜드 마케팅 영상에 대한 두 영화감독의 의견

Haokelai Films는 맞춤형 동영상 마케팅 분야에서 수십 년의 경험을 갖고 있지만 현재 고객은 주로 가전제품, 문과 창문, 생화학 및 기타 산업 분야에 종사하고 있으며 업계 고객과의 접촉이 적습니다. 후 이사는 그 이유가 도자기 제품이 차갑고 표현하기 어렵다는 것이 아니라 다음과 같은 이유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1) (2) 세라믹 산업은 가격을 너무 낮게 유지하여 영화 및 TV 회사는 제작주기가 길지만 결국 수익이 낮습니다.(3) 창의적일수록 관객의 수가 적어지고 브랜드에서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입니다.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담긴 단편 영상의 가치는 촬영, 편집, 특수효과, 기타 기술 외에 배우와 배우의 대여 비용까지 포함해 3만 위안부터 시작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튜디오의 경우 단편 영상 협력 거래 가격이 100,000위안이면 수익이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황윤월(Huang Yunyue)은 세라믹 업계에서 거침없이 활동하며 브랜드 포장 프로모션을 하다가 연출 업계에 푹 빠졌고, 이후 그의 창업 프로젝트 중 자신의 영화 스튜디오를 운영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좋은 일도 많이 했습니다. 그는 세라믹 산업의 비디오 마케팅 발전에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Huang Yunyue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의 생각에 도자기 브랜드는 수년 동안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지원 도구로 시각적 마이크로 필름, 장편 필름 등만을 사용해 왔으며 실제로 비디오를 브랜드의 핵심 힘으로 간주하지 않았습니다. 개념 커뮤니케이션이므로 비디오 트렌드는 아직 실제로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물론, 일부 브랜드가 옥외 광고, 공공 미디어(방송국, 공항) 및 기타 장소에서 시각적 배치를 사용하는 경우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광고는 실제로 브랜드 전략/브랜드 마케팅의 관점으로 승격되지 않았습니다. 브랜드가 이 제품을 위해 만들어진 특정 카탈로그를 홍보해야 하는 경우에만 사용됩니다. 도자기 브랜드의 초기 마케팅 영상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직관적인 광고 배치 방법이었고 표현에 있어서도 매우 보수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간 뉴미디어가 등장하면서 이들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짧은 영상을 활용해 채널을 확장하거나 고객과의 유대감을 형성하는 경우도 있고, 이후 일부 사람들은 기업의 감성(감정)적인 측면을 보다 구체적으로 부각하기 위해 드라마화 등 창의적인 영상 표현 쪽으로도 옮겨갈 것입니다.


다음 3가지 브랜드 마케팅 동영상에 대한 해설자의 의견

그렇다면 도자기 브랜드 마케팅 동영상에서는 어떤 점이 개선됐나요? 사용자의 포인트도 획득되나요?

이를 위해 종타오쥔은 최근 업계에 널리 유포되고 화제가 되고 있는 브랜드 마케팅 영상 3개를 선정해 멜론을 먹는 대중들에게 공유했다.

2020 Shenke 브랜드 홍보 동영상

홍보영상: "쉔과도자기타일·생각자의 아름다움"
개봉 시간: 6월 16일
주인공: 애완견
기획 및 촬영: 제3자 영화 및 TV 회사(도예가)
예상 가격: 제작비가 10만 위안 이상이며, 배우들의 출연료는 별도로 계산된다.
치구아는 "이 영화는 꽤 어렵다. 우선 영화사와 방송사에서 최소 20만 위안을 받아야 제작이 가능하다. 어떻게 고객이 개를 주인공으로 삼도록 설득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고 말했다. 기본적으로는 훈련된 애완견이어야 촬영이 가능합니다. 예산을 생각하면 캡쳐할 수 있으면 사용하고, 할 수 있으면 사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은 제3자 영화 및 텔레비전 회사가 Zhongtao Jun과 대화할 때 여러 번 강조한 것입니다. : 우리는 동일한 가치를 가진 고객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https://v.qq.com/x/page/r31028ffih3.html

Qianghui의 Aitesi Slate 최초 예열 홍보 동영상

홍보영화: "Rock Waves"
공개 시간:6월 21일
메인 코너:석판
촬영 예정:강휘 도자기 영상부
예상 가격:기본 급여(또는 + 제작 보너스).
치과 리뷰: ""Rock Wave"는 Qiang Hui의 선언문 영화 "Back Wave"를 새로운 세대의 젊은이들에게 헌정한 작품입니다. 세라믹 업계가 석판을 바라보는 관점에서 시작됩니다. 암석판의 성능 특성과 발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저는 Qianghui Ceramics의 영상 부서의 촬영 및 편집 기술뿐만 아니라 창의성과 창의성도 정말 존경합니다.아이디어와 대본이 모두 자기 것이라고 하는데, 정말 놀랍습니다. ”(7월 20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Tanzhou 전시회에서 Aitesi 슬레이트의 데뷔를 기대합니다)

마티 10주년 스토리 홍보 영상 중 하나

홍보영상: '마티 10주년' 시리즈
공개 시간:6월 26일
주인공:매티청 형제
촬영 예정: 제3자 영화 및 TV 회사
예상 가격:150,000 이내(브랜드 자체 비용을 계획하며 비용은 조절 가능)
Chigua의 리뷰: “도자기 업계의 마케팅 동영상은 여전히 ​​매우 창의적입니다. 예를 들어 생각을 자극하는 예술적 개념, 상황, 심지어 감정까지도 한 문장이나 단어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표현하기 위해 영화와 TV의 언어와 기술을 사용합니다. 오래된 드라이버에 대한 짧은 이야기는 우선 다른 브랜드를 통해 실행되며 드라이버를 진입점으로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999999">(클리너를 사용하는 것은 구식입니다); 예, 전체 스토리라인이 충분히 일관성이 있습니다. 그 안에 여러 장면이 촬영되었고, 타임랩스 촬영도 많이 사용되어 정말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얼마나 밤을 새워야 했는지) 이 영화의 톤에 맞는 장면을 포착하기 위해 많은 노력이 필요했습니다.”(저는 Matti의 기업 문화가 실제로 모든 직원이 열심히 일하고, 삶을 사랑하며, 자유를 누릴 수 있다고 믿습니다. Matti의 10주년을 기원합니다)

위의 짧은 영상은 황 감독이 표현한 트렌드 방향과 똑같습니다——오늘의 브랜드 마케팅 영상은 사용자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움직이는 스토리를 전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브랜드가 사용자에게 반향을 일으키거나 영감을 줄 수 있는 것, 그리고일부 제품 또는 브랜드 컨셉을 적절하게 통합하여 이를 표현하고, 브랜드를 의인화하고, 개성을 활용하여 사용자 앞에 나타납니다.

또한 이를 통해 세라믹 제품뿐만 아니라 혁신이라는 세라믹 산업의 변화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석판은 재료 산업의 혁신종입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 전략/브랜드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는 콘텐츠도 점차 업계에 기존의 전통적인 모델에서 벗어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해 주었습니다. 여기서 Zhongtaojun은 DPI 수입 세라믹 타일 부사장 Sun Qibin의 다음과 같은 금언을 인용하며 결론을 내렸습니다. “창의성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누구도 발견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이전에도 본 적이 있지만 모두가 보는 것은 이전에는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던 것입니다. "록보드 트렌드든 비디오 트렌드든 창의성은 끝없는 승리의 길입니다.

저자: Maor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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